[멘트]
94개국 141개 방송사와 함께 하는 ‘2020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 8억명이 참된 복음을 듣고 기뻐하는 역사적인 순간에 아프리카 말라위에도 GBS 말라위와 Goodnews Malawi 페이스북을 통해서 말라위 시민 300만명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성경 세미나 시작 30분 전부터 GBS 스튜디오에서 두명의 진행자를 통해 온라인 성경세미나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충분한 이해를 도왔고, 말씀이 시작하면 말라위 현지 사람들을 위해 현지어인 치체와어로 동시 통역했습니다.
말씀이 끝난 후에는 곧바로 실시간 전화연결을 통해서 시청자들의 피드백을 받으면서 말씀에 대한 보충 설명과 상담을 이어가는 이원 생중계를 가지면서 현지 뜨거운 반응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국 성경세미나 실시간에 맞춰 이곳 현지시간 새벽 3시 30분, 오후 12시 30분 그리고 저녁 7시 재방송을 포함해 하루 3차례 방송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살로메 만졸로 / GBS 말라위 시청자
인터뷰) 오웬 던컨 목사 / 말라위 CLF 목회자
말라위는 또 여기에 끝나지 않고 말라위 최다 방송 플랫폼을 확보하고 있는 말라위 조디악 방송국에서 다음주에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세미나를 방송하는데 동의해 총 팔백만명의 사람들이 박옥수 목사 온라인 성경 세미나에 함께하며 복음을 들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굿뉴스티비 안현주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