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7일, 아이 도네이션 센터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와 IYF 간 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날 국제라이온스협회 주요 귀빈들과 국제라이온스협회 산하 레오클럽의 청소년 70여명이 참석하여 마인드교육 워크숍과 코리안 콘서트를 가졌습니다.
MOU의 주요 내용은 스리랑카 IYF지부와 마인드 교육, 월드캠프, 문화교류 등 많은 청소년프로그램들을 국제라이온스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번 MOU는 카우샬 라자팍샤 부총재의 주선으로 실행되었고 카우샬 부총재는 지난 10월 12일에 열린 코리안 스페셜 콘서트에 참석했던 지인들의 소개로 IYF를 알게 됐습니다.
MOU 체결식 이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마인드 워크숍을 가졌고 레오클럽의 청소년들은 국제라이온스협회 회원들의 자녀들로써 국제라이온스협회 회원들이 될 미래의 스리랑카 리더들 입니다.
이 날 크리스마스 코리안 콘서트에서는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들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댄스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는 피아노트리오팀 아펙샤, 마음을 노래하는 기타듀오팀 싼더, 희망을 표현하는 댄스 애한, 한국인의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주는 태권무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행복으로 가득 찰 스리랑카 청소년들을 기대해 봅니다. 굿뉴스티비박종인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