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

[멘트]

지난 28, <굿뉴스코, 너는 내 운명>이라는 제목으로 2019 하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가 IYF 대덕수련원에서 열렸습니다.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은 국제청소년연합 IYF가 운영하는 해외봉사단체로 올해 18기까지 파견하는 국내 최대규모 대학생 해외봉사단입니다. 이날은 각 나라에서 젊음을 팔고 돌아온 굿뉴스코 동문 1,500여 명이 행사가 열리는 경북 김천시의 IYF 대덕수련원을 찾았습니다.

 

상반기 총동문회의 추억을 회상하며 시작한 오전 시간. 링컨중학교에서 준비한 공연과, 사회로 진출한 동문들의 간증, 그리고 그라시아스 소년소녀 합창단의 공연이 순서대로 펼쳐졌습니다.

IYF 및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설립자 박옥수 목사도 이 자리에 함께 했습니다. 박 목사는 열왕기상 17, 사르밧 과부에 대한 말씀을 갖고, 동문들이 자신을 위한 삶을 끝내고 하나님을 향한 삶을 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오후에는 야외 운동장에서 굿뉴스코 동문들이 지역별, 나라별로 꾸민 굿뉴스 페어가 펼쳐졌습니다. 굿뉴스코존, 마인드존, 맘앤대디존, 탤런트존으로 나뉘어 총 65개의 부스가 마련됐고, 먹거리를 팔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 동문들은 오랜만에 만난 동기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터뷰) 황시내/16기 핀란드

 

이날 행사는 대전 IYF 조규윤 지부장의 메시지를 듣고, 마지막으로 경품권을 추첨하는 시간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인터뷰)​ 장성민/ 5기 코트디브아르

 

1년 간 동고동락하며 추억을 쌓은 굿뉴스코 단원들의 축제, 굿뉴스코 총동문회는 그 때의 기쁨과 행복을 다시금 느끼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