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인천교회에서 지난 5월 28일부터 시작된 성경세미나가 31일 끝났습니다. 이어 후속성경세미나가 열렸는데요 인천교회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멘트]
기쁜소식인천교회는 지난 인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에 이어 6월 1일부터 3일까지 ‘믿음의 삶’이라는 주제로 후속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이번 후속 성경세미나는 죄 사함을 얻고 어떻게 믿음의 삶을 살 수 있는지 믿음의 삶을 배웠습니다.
말씀을 듣기 전 인천연합합창단의 찬양 ‘예수의 부활’과 ‘칸타테 도미노’ 주님을 노래하는 찬양으로 구원받은 기쁨과 감사, 행복을 전했습니다.
3일 간 강사인 기쁜소식인천교회 김재홍 목사가 말씀을 전했습니다.
김 목사는 “사람들은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는 말씀을 부담스러워 하는데 그것은 성경을 몰라서 하는 이야기”라며 “하나님이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하셨으면 이미 믿음으로 살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다 이루어 놓으셨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천국열쇠를 가졌다는 것은 천국의 모든 것이 내 것”이라며 “마음을 옮기는 것이 천국 열쇠를 사용하는 것이 바로 믿음”이라고 했습니다.
인터뷰1 – 박상혁 / 기쁜소식인천교회
천국의 문의 열린 듯 생명의 말씀이 전해지고 새로 참석한 사람들은 복음의 말씀에 놀라워했습니다.
인터뷰2 - 신행덕 / 인천 만수동
우리를 붙들고 계시는 예수님의 사랑이 있기에 우리가 복된 삶을 살 수 있는 것처럼 인천지역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 안에서 귀한 믿음의 일꾼으로 쓰임받길 소망합니다.
굿뉴스티비 이성옥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