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난 3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양재초등학교에서 부모마인드교육 및 가족 마인드 레크리에이션이 있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이 됐던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멘트]
지난 3일, 강남교회 주일학교 학부모들이 주관한 부모마인드교육 및 가족 마인드 레크리에이션이 있었습니다.
이날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영일 부모 마인드교육 전문 강사가 강연했습니다. ‘With’라는 제목으로 시작한 강연은 한 평생 가장 미워했던 아버지 앞에서 감사하다고 마음을 표현했던 강사 자신의 스토리를 통해 가족들 간에 서로의 마음과 마음이 만나야 행복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한편 부모마인드교육이 진행되는 동안 다른 장소에서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됐습니다. 남태평양 전통댄스 따라 하기, 페이스 페이팅, 어린이 마인드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습니다.
이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마인드레크리에이션이 계속 됐습니다. 아이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테마로 한 여러 게임을 함께 수행하며 가족들은 서로 마음을 표현하고, 협력하면서 그동안 잃어버렸던 가족들의 소중한 마음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인터뷰-강준형 / 경기도 화성시
인터뷰-류지희 / 서울시 서초구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양재초등학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온가족이 함께 참여해 서로의 마음을 발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될 부모마인드교육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굿뉴스티비 정영희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