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2016 하반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지난 16일부터 3박 4일간 기쁜소식 한밭교회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석자들은 들려지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하고 있는데요, 이 소식 함께 보시죠.
[멘트]
지난 16일부터 계속 되고 있는 2016 하반기 그라시아스 합창단 공연 및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매 시간 대전 시민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둘째 날인 17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칸타타 미국 투어를 막 마치고 돌아온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매 시간 성가공연을 펼쳤습니다. 둘째 날 오전,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성가곡들을 불렀습니다. 하나님의 능력이 세상에 빛을 비추고, 그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메시지의 노래는 참석자들에게 영감을 선사했습니다.
인터뷰 – 황미경 / 기쁜소식 담양교회
저녁 시간에는 각 지역교회 연합 합창단들의 무대도 있었습니다. 수원 지역과 천안 지역 연합 합창단이 각각 찬양을 드렸고,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성악 솔로와 듀엣, 기악 연주, 합창 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강사 박옥수 목사는 계속 해서 요한복음 말씀을 전했습니다. 3장의 니고데모, 4장의 사마리아 여인, 5장의 38년 된 병자 등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복음을 전했습니다. 특히 4장의 사마리아 여인과 예수님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사람이 구원을 받을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 김진석 / 기쁜소식 한밭교회
깊어가는 가을, 대전 성경세미나를 통해 말씀을 듣는 참석자들의 마음에 믿음의 열매가 풍성하게 맺히고 있습니다.
굿뉴스티비 김성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