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강남교회에서 서울과 경인지역 성도들의 연합예배가 있었습니다. 케냐 냐요스타디움 성경세미나와 러시아 TV 방송 등 최근 교회에 일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에 대해 자세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멘트]
11월19일,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는 2014 케냐 냐요 성경세미나 보고를 위한 서울경인지역 연합예배가 있었습니다. 이번 연합예배에서는 아프리카 선교 20주년을 맞이해 열렸던 성경세미나를 통해 놀랍게 일어나고 있는 복음의 소식과 성경세미나 후 케냐현지에서 전해오는 비숍들이 변화, 그리고 후속 성경세미나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강남교회 김창영 목사의 사회로 저녁 연합예배가 시작됐습니다. 이어 2014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준비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연습영상과 케냐 냐요 성경세미나 소식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참석자들은 영상을 보며 선교회를 아름답게 이끌어 나가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안병국 장로 / 기쁜소식 양천교회
말씀시간 케냐 냐요 성경세미나에서 주 강사를 맡았던 뉴욕교회 박영국 목사가 말씀을 전했습니다. 박영국 목사는 로마서 11장을 통해 돌감람나무가 참감람나무에 접붙여져 그 진액을 받은 것처럼, 하나님의 마음을 흘려 받은 때 우리 삶을 복되게 만들어나가는 하나님의 경험할 수 있을거라 전했습니다.
인터뷰- 문수일 / 기쁜소식분당교회
마지막에는 기도회 시간이 있었습니다. 서울경인지역 성도들은 하나님의 종과 선교회를 향해 마음을 다해 기도를 드렸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연말.. 국내와 해외에서 들려올 복음이 기다려집니다.
굿뉴스티비 남진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