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에도 많은 일들이 선교회 안에 있었습니다. 한 해를 돌아보며 선교회 10대뉴스를 선정하게 되는데요 월드캠프와 장관포럼 등 커다란 행사들과 가나 대통령이 구원을 받는 등 하나님이 일하신 많은 일들을 기억하며 성도들이 투표에 함께 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리포터>
12월 16일, 기쁜소식 선교회 10대 뉴스 선정 투표가 있었습니다. 성도들이 직접 2012년 한 해 동안 선교회 안에 있었던 10대 뉴스를 선정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12개 지역과 해외 2개 지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아프리카 정상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교, 첫 졸업생 배출’, ‘링컨 글로벌 스쿨 개교’ 등 12개의 뉴스 중 많은 표를 얻은 10개의 뉴스가 최종 선정되고 득표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선교회 안에서 이루신 여러 의미 있는 일들 중 가장 마음에 크게 남은 5개의 뉴스를 선택해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인터뷰 - 유명덕 / 기쁜소식강남교회
성도들은 뉴스를 하나하나 살펴보며 2012년에 하나님께서 일하신 놀라운 일들을 되새겼습니다. 하나님이 아니면 이룰 수 없는 놀라운 일들을 살펴보며 마음에 감사가 자라납니다.
인터뷰 - 이괄 / 기쁜소식강남교회
이번 선교회 10대 뉴스 선정 투표의 최종 결과는 12월 23일자 주간 기쁜소식 신문에서 발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