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호주 멜버른은혜교회가 회개와 믿음을 통한 참된 신앙생활이란 주제로 8일부터 11일까지 남하영 선교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겠습니다.
<리포터>
8일부터 11까지 호주 멜버른 은혜교회에서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하나님이 보내주신 사람들이 하나 둘 참석해 ‘참된 신앙은 회개와 믿음으로’ 라는 주제대로 하나님이 바라시는 회개와 믿음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세미나 강사 남하영 선교사는 여러 예화를 들며 죄사함과 신앙생활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남 선교사는 성경구절을 인용하여 내 생각과 하나님의 생각은 완전히 다르고 내 생각을 가지고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없다고 외쳤습니다.
세미나에는 새로운 사람들을 비롯해 과거 복음을 받아들였으나 교회에 잘 나오지 않던 성도들도 꾸준히 참석했고, 몇몇 성도들은 지인을 초청해 함께 메시지를 경청했습니다.
참석자 가운데 카트리나 라는 중년 부인은 세미나 기간 동안 참된 진리를 발견했다며 기뻐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참된 교회를 만나지 못해 영혼의 갈증을 느끼던 중 광고판에서 접한 세미나 소식이 자신을 인도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4일간 열린 성경세미나가 호주 멜버른은혜교회 성도들의 마음에 말씀을 세움과 동시에 호주에 복음을 전파하길 원하시는 하나님의 도우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굿뉴스 TV, 신선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