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도된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PRESS

박옥수 목사, "인성 중심 새로운 교육 필요 예견"
2022-05-20

대구 북구 유통단지 내의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홀에서는 지난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전 세계 기독교를 선도하는 박옥수 목사 성경 세미나가 열렸으며, 4일 차인 18일에는 본지와의 인터뷰도 가져 박 목사 세미나의 주된 내용을 들을 수 있었다.

 
박옥수 목사는 전 세계 교육의 관심이 기술과 지식이 주 내용일 때 인성 중심의 새로운 교육이 필요함을 예견해왔다. 박 목사는 ‘마인드 교육’이라는 이름으로 성경에서 찾은 마음의 세계를 청소년에게 전달하여 자라는 청소년이 행복 속에서 잠들고, 희망 가운데 눈뜨는 젊은이가 되게 인도했다.
 
또한 박 목사는 2001년에 국제청소년연합 IYF를 설립하여 마약‧게임중독‧조현병 등에 시달리는 젊은이를 밝고 건강한 삶으로 이끌어주고, 글로벌 인재로 양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에 이스라엘 정부는 탈무드와 하브루타 교육이 있음에도 최근 심각하게 증가하는 청소년 문제의 해결을 위해 지에브 엘킨 장관이 박옥수 목사를 공식 초청했으며, 아프리카 7개국 정부도 성경을 기반으로 한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교육 성과를 인정하고 청소년 교육의 비전을 찾고자 박옥수 목사를 공식 초청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www.ajunews.com/view/20220520141609895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