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트]
지난 10일 월요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2021 상반기 온라인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유튜브를 통해 영어와 불어, 스페인어 등 5개 언어로 통역돼 전 세계로 송출되고 있습니다.
성경세미나가 열리기 몇 주 전부터 광고와 전단지 등을 통한 비대면 홍보활동과 지역집회 등 온라인 전도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온 지역교회 및 성도들. 성경세미나가 시작되고, 그동안 기도하고 마음에 뒀던 지인 및 가족들을 초청하고, 함께 말씀을 들었습니다. ‘안식일’을 주제로 복음을 전한 박옥수 목사, 첫날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말씀을 듣고 마음의 변화를 입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뷰 - 이가영 / 기쁜소식 북부산교회
이번 성경세미나를 위해 청년 성도들도 합심했습니다. 최근 각 지역별로 코리안캠프나 기독교청년연합 C-YA 등으로 활발히 복음을 전해온 청년들. 크리스천 대학생 및 청년들이 보다 편안하게 성경세미나를 접할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 ‘보리떡 다섯 개’를 개설해 복음의 메시지를 담고 성경세미나를 홍보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알리고 있습니다.
인터뷰 – 남규진 / 기쁜소식 강남교회
성경세미나 둘째 날. 영국 런던 크리스탈 팔라스 구세군교회 필 레이튼 목사의 기도로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지난 온라인 성경세미나와 CLF, 수양회 등을 통해 기쁜소식선교회가 전하는 복음을 듣고 죄 사함의 확신을 얻은 각국의 목회자들. 이번 성경세미나 또한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변화를 선물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제, 이탈리아 리바델가르다 국제합창대회 대상, 스위스 몽트뢰 국제합창제 등을 연달아 석권하며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합창단으로 자리잡은 그라시아스 합창단. 이번 성경세미나에서도 주옥같은 성가 무대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미국 최대 기독교 방송국 CTN에서 요한복음 강해를 설교하고 있는 강사 박옥수 목사. 전 세계가 그의 말씀을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둘쨋날 저녁에는 출애굽기 25장, 속죄소에 대한 말씀을 전했습니다. 그룹 둘이 각각 양 끝에서 날개를 펼쳐 뚜껑을 덮고 있는 모습의 속죄소. 영어로는 ‘mercy seat’, ‘시은좌’라고도 하는 이 속죄소는 단순히 십계명 돌판을 넣어두는 곳이 아니라, 예수님의 영원한 속죄로 다시 쓰인 새 언약을 위해 구 언약인 율법을 완전히 봉인해버린 것을 의미합니다. 박옥수 목사는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내가 다시는 기억지 아니하리라’는 예레미야 31장의 말씀을 더해, 자세히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날 말씀을 들은 많은 시청자들이, 지금껏 알고 있던 지식이 아닌 정확한 성경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죄 사함을 확신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 김정인 / 인천 연수구
성경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갖게 하는 2021 상반기 온라인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남은 기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신앙의 변화를 선물하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노주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