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4일부터 4일간 대만에서는 마인드 교육강사 워크숍이 있었습니다.
24일과 26일은 대만 IYF 가오슝 지부에서, 27일은 원주민 훠수이교회에서, 그리고 28일은 대만 IYF 타이페이 지부에서 워크숍이 진행됐습니다.
대만 IYF지부는 대만의 국민들이 마인드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배우고 또 전문적인 교육을 받음으로 대만에서도 마인드교육이 활성화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워크숍을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대만 각 지역에서는 홍보를 통해 고등학교 학생들부터 어른들까지 교육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을 모집했습니다. 워크숍은 굿뉴스코 자원봉사자들과 현지 IYF지부 단원들의 공연, 액션런닝, 마인드 강연, 독서 토론 및 발표 등으로 구성돼 참석자들로 하여금 교류의 중요성을 알게 하고 마인드교육 강의를 들으면서 마음의 세계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24일과 26일 IYF가오슝 지부는 24일은 고등학교학생들을 대상으로 26일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마인드 교육 강사 워크숍을 진행했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과 마인드 교육을 통해 참된 마음의 세계를 배울 수 있었다고 현지인들은 전했습니다.
27일 원주민들이 모여있는 훠수이교회에서 초청을 받아 대만 IYF는 마인드 강사 워크숍을 했고 대만의 원주민들까지 생소했던 마음의 세계들을 배우며 놀라워했습니다.
마음의 흐름이 차단되어 찾아오는 사회적, 심리적 문제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대만에도 마인드교육이 사람들에게 더욱 알려지며 마음의 세계를 배워 참된 행복을 얻고 즐겁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Goodnews TV 노주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