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트]
4월 28일 오후 4시, 독일 프랑크푸르트 야훈더트할래 미팅룸에서 주 독일 대사들을 위한 리셉션이 마련됐습니다.
이 자리에 압달라 에스 파시 주 독일 탄자니아 대사, H.E. 마스레 므왐바 주 독일 보츠와나 대사를 비롯해 6개국 8명의 대사, 부대사, 영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김요한 케냐 IYF 지부장은 IYF의 취지와 모토, 활동사항을 영상과 자료화면으로 먼저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또한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월드캠프와 아프리카 각국 정상들과의 만남 및 협력활동, 정부기관과 교육 및 교정 기관과의 MOU, 장관포럼, 총장포럼, 교정청 및 경찰청 포럼 등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박영주 IYF 기획본부장이 한국의 발전상을 소개하며 그것이 마인드에서 비롯했음을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IYF 설립자에 대해 이야기 하며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는 성경에서 마음의 세계를 발견하고 이를 토대로 마인드 교육을 시작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많은 음식을 먹고 배가 부르듯 마음이 좋은 것으로 가득 차 있으면 더 이상 나쁜 것들이 들어올 수 없다며, "IYF는 하나님의 사랑을 사람들에게 연결시켜주고, 도전 변화 교류를 모토로 전 세계 각국과 일하고 수많은 청소년들을 바꾸고 있다."고 강연했습니다.
참석한 대사, 부 대사들은 IYF가 하고 있는 마인드교육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크게 공감했습니다.
인터뷰) 안토니 오보데로 모보지오 / 주독 나이지리아 부대사
짧은 시간 만남이었지만, 각국 대사 등에게 마인드 교육을 알릴 수 있었다. 이날 만남으로 또 새로운 길들이 열릴 것이 기대됩니다. 굿뉴스티비 노주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