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난 4일 부산지역 대학생들을 위한 굿뉴스 콘서트가 부산 부경대학교에서 있었습니다. IYF 부산지역 대학생들이 직접 준비한 콘서트로 IYF와 굿뉴스코를 홍보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습니다.
[멘트]
지난 5월 4일 금요일, 부경대학교 대학극장에서 부산지역 대학생을 위한 굿뉴스 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부산 IYF 대학생들이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 1000명을 보내자.”라는 박옥수 목사님의 말씀을 받아 준비했습니다.
굿뉴스 콘서트는 밴드와 라이쳐스 스타즈의 공연으로 막을 열었고, 유양 iyf자문위원장의 축사와 주식회사 사라토가 도용복 회장의 환영사가 있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인도 댄스 킨츠나, 자메이카 댄스 브링 더 비트, 아프리카 댄스 에끌로 등 세계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졌습니다.
이어 굿뉴스코 설명 ppt와 11기로 인도에 다녀온 김미래 단원의 체험담을 통해 학생들은 굿뉴스코에 대해 구체적이고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 IYF 임민철 지부장은 사람의 가치는 누가 어떻게 인정해주느냐에 따라 가치의 모양이 달라진다고 하며 여러분의 가치를 귀하게 여기는 IYF를 만나 행복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홍의표 / 동아대학교
참석한 학생들은 공연이 끝난 후 나라별 선배단원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통해 해외봉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40여명의 새로운 학생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연결됐고, 학생들은 굿뉴스코와 월드캠프 자원봉사자를 신청하기도 했습니다. 행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하나님의 돕는 손길을 분명히 느낄 수 있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 임유미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