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오랜만에 굿뉴스코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21일 충북 보은에 위치한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반가운 동문들과 이야기도 나누며 체육활동을 함께 했는데요. 2018 굿뉴스코 상반기 총동문회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멘트]
2018 상반기 굿뉴스코 총동문회가 4월 21일 충북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습니다. 각 지역 동문 및 예비 동문, 간사들까지 포함 약 2,500여명이 참가한 대규모 행사, 오전 행사는 대전 라이처스스타즈의 공연으로 시작해, 박문택 IYF 회장의 격려사, 정상혁 보은군수의 축전으로 이어졌습니다. 5기 우즈베키스탄 정주영 단원은 굿뉴스코를 통해 가지게 된 꿈을 어떻게 이뤘는지 간증했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방문해, 기악앙상블과 5중창 무대로 축하공연을 선보였습니다. IYF와 마하나임바이블트레이닝센터의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가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최근 2018 필리핀 IYF 월드캠프를 마치고 돌아온 박옥수 목사는 당시의 간증으로 하나님의 역사를 설명하며, 동문들에게 소망과 믿음을 전했습니다.
인터뷰-이정현 / 굿뉴스코 16기 멕시코
굿뉴스코 총동문회의 하이라이트인 ‘굿뉴스페어’. 이번에는 총 세계 각국의 특색 있는 문화와 다양한 주제로 꾸며진 55개의 부스가 축제의 장을 열었습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부스를 준비한 단원들은 선후배들과 제2의 고향을 추억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터뷰-서지현 / 굿뉴스코 16기 말라위
인터뷰-공희숙 / 굿뉴스코 13기 말라위
인터뷰-홍다은 / 굿뉴스코 10기 필리핀
선후배와 하는 굿뉴스코 페스티벌 부스도 열렸습니다. 굿뉴스코페스티벌 이후 활동이 뜸해진 단원들을 위해, 굿뉴스코 페스티벌 수기팀이 직접 합숙 기간의 일화를 담은 책을 제작했습니다.
인터뷰-이수연 / 굿뉴스코 16기 미국
이번 행사에는 태국 굿뉴스코 총동문회도 특별히 함께 했습니다. 태국 굿뉴스코는 벌써 10여 년째 전국으로 단원들을 파견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총동문회를 결성하면서 한국 지부의 총동문회 운영을 배우고자 한국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뷰-마쁘랑 / 태국 굿뉴스코 동문회 부회장
굿뉴스페어 후 다시 한 자리에 모인 동문들. 서울 양천지역 동문들이 준비한 뮤지컬, <마인드 카운슬러>를 관람한 후 이헌목 IYF 사무총장의 메시지를 듣고 행운권 추첨행사와 함께 이날 행사를 모두 마쳤습니다.
인터뷰-신엄지 / 굿뉴스코 13기 대만
인터뷰-표은진 / 굿뉴스코 4기 미국
오랜만에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추억과 기쁨을 나누게 한 2018 상반기 굿뉴스코 총둥문회. 동문들이 보낸 이 시간이 소망으로 싹을 틔우고 열매를 맺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김성환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