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및 칸타타 공연

[아나운서]

지난주 부활주관을 맞으면서 미국 기쁜소식LA교회에서는 박옥수 목사를 초청해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렸습니다. 미국 롱비치 테라스 극장에서 진행된 부활절 예배와 부활절 칸타타 현장을 영상으로 보시겠습니다.

 

[멘트]

미국 기쁜소식 LA교회는 부활절을 맞이해 박옥수 목사 초청 부활절 서부지역 연합예배와 부활절 칸타타, 목회자 포럼을 진행했습니다.

 

LA교회 성도들은 지난 두달 동안 LA 인근 수 천개의 교회를 방문해 현지 목회자들을 만났고 현지 교회의 후원을 받아 임원들과 성도들을 초청했습니다. 또한 홍보하는 일이 여러 가지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말씀만을 의지 했을 때 하나님의 은혜를 입을 수 있었다고 간증했습니다.

 

행사 당일인 1,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펼치는 부활절 칸타타에 5000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했고, 또한 300여명의 인근지역 목회자들은 기독교지도자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미국 롱비치 테라스 극장에서 있었던 부활절 칸타타에 박옥수 목사가 참석해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박 목사는 부활절 칸타타 메시지로 로마서 323, 24절을 설교하며,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는 구속으로 하나님의 의를 얻게 된 부활절의 의미에 대해 전했다.

 

기쁜소식LA교회 성도들은 부활절 예배와 칸타타를 진행하며 하나님의 약속을 되새기는 복된 시간이 됐다고 전했습니다. 미국 서부지역에서 일하실 하나님의 역사가 기대됩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