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난 20일,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북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의 태국어판 출판기념회가 열렸습니다. 태국의 많은 청소년들에게도 밝고 건강한 마인드를 심길 것입니다.
[멘트]
2018 태국 IYF 월드캠프의 둘째 날인 3월 20일, 행사장인 탐마삿대학교 2층 컨벤션홀에서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교육서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의 태국어판 출판 기념회가 있었습니다.
태국 월드캠프와 CLF, 교육지도자포럼 참가자들 500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저자 홍보영상 시청으로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크리스 팓타라파킨 돈부리 대학교 총장비서가 대리 축사를 전했고, 독자 대표로 쩌이양 (학생인지 뭔지 써주세요.) 이 책을 읽은 소감과 간증을 전했습니다.
그라시아스합창단이 클래식 연주 무대로 축하공연을 펼쳐,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저자 박옥수 목사의 시간. 가나에서 봉사활동을 하다 큰 사고를 당해 하반신을 쓸 수 없게 됐지만,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문혜진 단원의 이야기를 빌어 ‘내 안에서 어둠으로 이끌어가는 부정적이고 어두운 생각에 빠지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크리스 팓타라파킨 / 돈부리 대학교 총장비서
이날 행사는 저자 사인회로 마무리됐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이 저자 박옥수 목사와 직접 사인을 받고 간단한 대화를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빠른 속도로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는 마인드저서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이번에 출간된 태국어판을 통해서도 많은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