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인도 IYF 첸나이지부가 지난 25일 ‘한국의 날’의 개최했습니다. IYF 첸나이 지부의 회원들이 준비한 행사에 한국을 사랑하는 많은 인도인들이 참석했는데요 행사가 열린 첸나이 지부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멘트]
지난 25일, 인도 IYF 첸나이 지부에서 ‘한국의 날’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올 12월에 열릴 첸나이 IYF 월드캠프를 홍보하고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기 위해 IYF첸나이 지부의 회원들이 주최했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인도인들이 모인 가운데 첸나이 유학생들의 한국의 전통 민요 아리랑 합창으로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홍두호 IYF 회원의 마인드강연이 이어졌습니다.
투호던지기 오재미 비석치기 딱지치기 등 한국의 전통놀이를 응용해 스케빈저헌트를 함께하면서 일상에 지친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활기가 생겼습니다 또한 떡복이 만글기 한복입고 절하기 K팝 따라부르기 등 한국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속에 모두가 즐거워했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최준혁 IYF 교육위원은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최준혁 교육육위원은 남을 위해 희생할 줄 아는 사람이 진정으로 위대한 사람이라며 많은 사람이 첸나이 월드캠프에 함께하길 기대했습니다.
‘한국의 날’행사를 통해 한국문화를 체험하고 IYF를 알릴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됐습니다. 2017 첸나이 그랜드 월드캠프는 오는 12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굿뉴스티비 박동규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