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기쁜소식한밭교회에서 주관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마인드강연이 있었습니다. 이번 강연에는 새로운 참석자 30여명이 함께해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합니다.
[멘트]
지난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기쁜소식 한밭교회가 주관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마인드강연'이 있었습니다. 이번 마인드강연에서는 마인드전문강사의 강연과 노래 및 악기연주, 상황극 등의 문화공연이 세 팀으로 나누어 지역별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첫째 날인 27일 저녁에는 대전평생교육진흥원에서 '당신의 마음은 건강하십니까?'라는 주제의 강연과 리오몬따냐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같은 날 저녁, 대전역사박물관에서는 '내 마음의 세 잎 클로버' 라는 주제의 강연과 부부듀엣 악기연주 및 노래공연이 있었습니다.
둘째 날인 28일 저녁에는 '알면 알수록 행복해지는 마음 사용법' 에 대한 강연과 상황극 및 노래공연이 평송청소년문화센터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마인드강연에서 강사들은 '마음을 바꾸었을 때 찾아오는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며 어떻게 해야 마음이 바뀔 수 있는지 강연했습니다
강연 후 참석자들은 '나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라는 소감과 함께 계속 함께 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30여명의 새로운 참석자이 참석해 특별한 시간이 된 이번 지역별 마인드강연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굿뉴스티비 노주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