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서울 성경세미나 마지막 날인 지난 14일, 기쁜소식 강남교회에서 장로 안수식이 열렸다고 합니다. 기쁜소식 동서울 교회 이재훈 집사를 비롯해 전국에서 세 명의 집사가 이 날 장로 안수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 소식 함께 보시죠.
[멘트]
서울 성경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는 기쁜소식 강남교회에서, 세미나 마지막 날인 지난 5월 14일 장로 안수식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안수식에는 많은 사역자들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쁜소식 동서울 교회 이재훈 집사, 기쁜소식 광명교회 김영철 집사, 기쁜소식 마산교회 배교환 집사가 각각 장로 안수를 받았습니다.
기쁜소식 안산교회 임민철 목사가 사회를 맡은 가운데 그라시아스 합창단 윤대현이 마린바 연주를 선보여 장로 안수식을 축하했습니다. 이후 박옥수 목사가 장로 안수를 축하하면서 복음을 전하는 일에 함께 나가자는 소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 – 배교환 / 기쁜소식 마산교회
이어 진행된 안수식에서 박옥수 목사와 안수위원들은 장로 안수를 받는 사람들의 머리에 손을 얹고 안수 기도를 진행했습니다. 안수를 받은 장로들은 하나님이 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앞으로 복음전하는 일에 함께 나가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 이재훈 / 기쁜소식 동서울교회
안수식이 끝난 후 가족 및 지역 교회 사역자들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안수를 받은 장로들을 축하했습니다. 복음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앞으로 이들의 마음을 어떻게 이끌어나가실지 기대됩니다. 굿뉴스 티비 노주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