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제45회 2차 겨울 캠프가 대덕 수양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전국 각지에서 모인 성도들로 수양관이 붐볐는데요. 마음속에 있는 고민을 털어 내고 성령이 주는 기쁨으로 가득한 겨울 캠프 현장으로 가보시죠.
[멘트]
제45회 2차 겨울캠프가 열리는 IYF 대덕 수련원. 2차 겨울캠프에도 1차 캠프에 이어 울산과 인천, 광주 등 여러 지역에서 온 성도들이 참석했습니다. 새해가 된 후 첫 진행되는 2차 겨울캠프. 성도들은 캠프에 참석하며 전국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씀을 듣고 마음을 나눌 것에 대한 기대감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 정원자 / 기쁜소식 인천교회
이번 캠프는 제15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대륙별 워크숍도 병행됩니다. 저녁 모임 시간에는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지원자들과 성도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예배가 시작됐습니다.
캠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찬송공부 시간. 성도들이 한 목소리로 찬송을 부르고, 이어 각 지역교회에서 준비해온 트루스토리와 찬양 공연이 이날 저녁 예배를 꾸몄습니다.
2차 대덕 겨울캠프의 강사를 맡은 기쁜소식 대구교회 김동성 목사. 김동성 목사는 창세기 43장, 요셉에 대한 이야기로 하나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요셉이 오직 베냐민을 보고 은혜를 베풀었듯, 하나님은 우리의 행위가 아닌 예수님을 보신다고 말했습니다.
둘째 날 오후에는 성도들을 위해 그룹교제 시간이 마련됐습니다. 심도 깊은 신앙교제를 나눌 수 있는 그룹교제 시간에는, 성도들이 하나님께서 일하신 간증을 나누고 신앙생활에 대해 가지고 있던 의문이나 고민들을 풀어놓습니다. 말씀을 듣는 사이 성도들은 어느새 자신의 생각을 내려놓고 말씀을 받아들이는 변화를 입었습니다.
인터뷰 - 이병조 / 기쁜소식 울산교회
성도들을 믿음으로 이끄는 말씀과 교제로 풍성한 2차 대덕 겨울캠프는 3박 4일의 일정으로 오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굿뉴스티비 김시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