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2015 상반기 박옥수 목사 서울 성경세미나가 나흘째를 맞았습니다. 이번 잠실 체육관 성경세미나는 HD 중계방송으로 현장의 참석자들뿐 아니라 인터넷으로 시청하는 성도들에게도 보다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소식 함께 보시죠.
[멘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는 2015 상반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나흘째를 받았습니다. 어느때 보다 뜨거운 복음의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는 잠실 서울성경세미나는 이번에 HD방송으로 중계를 하면서 현장에 참석한 사람들뿐 아니라 인터넷으로 중계방송을 보는 시청자에게도 생생하고 또렷한 화질의 화면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 성경세미나를 준비한 강남교회 청년회에는 서울지역의 대학생들과 청년들에게 더 많은 초청하기 위해 마음을 모았습니다. 매일 저녁 참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방명록을 작성하고 새로운 참석자들을 사역자들과 연결시켜 자세한 말씀을 통해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준비 했습니다.
인터뷰 / 이현정, 기쁜소식 강남교회
말씀시간 서울 성경세미나 주 강사 박옥수 목사는 계속해서 요한복음4장 말씀을 전했습니다. 사마리아 여인이 자신의 죄악 때문에 멸망을 당할 수 밖에 없었지만 사랑하는 예수님의 마음이 여자를 이끌었을 때 놀랍게 변했던 것처럼, 여기 모인 참석자들도 예수님의 마음을 마음에 받았들일 때 우리들을 아름답게 바꾸어 나가신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 이정윤, 기쁜소식 성북교회
서울시민들의 마음을 복음으로 새롭게 변화시키고 있는 박옥수 목사 서울 성경세미나는 6월4일 기쁜소식 강남교회에 계속 이어집니다.
굿뉴스티비 신동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