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에서는 3일부터 6일까지 강진교회 시무하는 전병규 목사를 강사로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이번에 성경세미나에서는 새롭게 참석한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아 교회 성도들 마음에 기쁨이 되었다고 합니다.
[멘트]
5월3일부터6일까지 기쁜소식광주은혜교회는 전병규목사를 강사로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가졌습니다.
말씀이 전해지기 전 광주지역 엘림합창단은 십자가 그사랑, 하나님의 약속등 주님의 사랑을 가사에 담은 합창을 통해 하나님을 찬송했고 예배당은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 메워졌습니다. 매시간마다 전해지는 말씀은 강사 목사의 삶에 역사한 하나님의 간증이 담겨있어 참석자들의 마음에 은혜를 입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성경세미나는 그동안 복음을 듣고 교회와 함께하지 못한 분들이 다시 복음을 들으면서 마음에 복음이 깊이 새겨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전병규 목사는 구원을 받은 이후 어려운 형편을 만날 때 자신 속에서 일어나는 생각이 아닌 말씀에 의지해 발을 내딛으면 반드시 그 말씀대로 역사하신다는 하나님의 능력을 전했습니다.
죄사함을 받는 것 또한 로마서 6장 14절 “죄가 너희를 주관치 못하리니 이는 너희가 법아래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 있음이니라”는 말씀을 통해 이미 죄에서 온전케 해 놓은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이라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 정미숙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삼거리길
이번 성경세미나는 자신의 생각을 부인하고 말씀에 이끌림을 받을 때 죄에서 벗어날 뿐 아니라, 내 삶속에 말씀으로 역사하는 하나님을 기억하는 복된 시간이 되었고 계속해서 광주 전남 지역에 복음의 새 노래가 울려 퍼질 것을 소망합니다. 굿뉴스티비 박효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