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요즘 각 지역의 교회마다 교육전도사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지난 11일 강남과 양천, 광명교회 교육전도사들이 함께 금천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교육전도사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보도합니다.
[멘트]
매주 토요일마다 전도 인원이 부족한 지방교회를 다니며 복음을 전하고 있는 서울 지역 교육 전도사들이 4월 11일에는 금천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강남과 양천, 그리고 광명교회 교육전도사들은 휴일을 맞아 공원을 찾은 인파로 가득한 보라매 공원에서 전도를 했습니다. 벚꽃을 비롯해 다양한 봄꽃이 만발한 보라매 공원에는 가족 단위의 나들이 인파 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예비하신 사람들이 있어, 교육 전도사들은 기쁜 마음으로 전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 황계진 교육전도사 / 기쁜소식 양천교회
보라매 공원에서 전도를 마친 교육 전도사들은 공군 회관 인근에서 성경 세미나를 홍보 했습니다.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공군회관 성경세미나는 박옥수 목사를 강사로 서울지역 청년들이 준비한 전도 집회입니다. 교육 전도사들은 공군 회관 주변에서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고 교제로 연결된 사람들에게는 복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토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는 교육 전도사들의 전도 여행이 선교회 전체로 퍼져 모든 성도들이 복음을 전하는 큰 기쁨을 누리길 기대합니다.
굿뉴스티비 홍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