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지난 4월 4일부터 10일까지 홍콩에서 수양회가 열렸습니다. 홍콩교회 성도들뿐 아니라 중국 본토에서 말씀을 들으러 모인 천 여명 이상의 성도들은 박옥수 목사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하나된 믿음을 품었습니다.
[멘트]
4월 4일부터 10일까지 홍콩 우카이샤 YMCA회관에서 홍콩 봄 수양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수양회는 4일부터 4일 동안, 그리고 7일부터 10일까지 두 차례로 진행됐습니다.
약 1,500여 명의 홍콩과 중국교회 성도들과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대학생들의 건전댄스로 수양회가 시작했습니다. 몽골교회 부인자매들이 준비한 몽골 전통댄스와 굿뉴스코 중국단원들의 문화 공연 그리고 가스펠듀오 리오몬따냐의 찬송과 중국 음악학교 학생들의 합창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됐습니다.
수양회 강사 박옥수 목사가 마음에 성전에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에 대해 말씀을 전했습니다. 마음에 성전에 있는 사람은 죄사함을 받고 기쁨으로 신앙을 할 수 있고 마음에 성전이 없는 사람은 열심히 하지만 여전히 마음에 무거움을 가지고 신앙을 할 수 밖에 없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매시간 마다 속죄소에 관해 이야기 하며 영원한 속죄에 대해서 전했습니다.
이번 수양회를 통해 새로 참석한 250명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았고 기존 성도들도 다시 한 번 하나님의 마음을 정확하게 알 수 있었던 계기가 됐습니다.
굿뉴스티비 손정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