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필리핀 퀘숀시티에서 9월 7일부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열립니다. 필리핀 교회는 말씀 속에서 소망을 얻으며 스카이돔 1,600석을 가득 채울 사람을 초청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필리핀에서 박옥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홍보가 한창입니다. 8기 굿뉴스코 다누언을 비롯해 현지 선교학생, 형제자매들이 세미나가 열리는 퀘숀시티 곳곳에서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리핀에서 처음 개최되는 것으로 현지 선교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는 소망을 가지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 2010년 월드캠프도 열릴 예정이어서 하나님ㄴ이 크게 일하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미나에 리오몬따냐와 링컨하우스 대구스쿨 학생들의 특별한 공연도 열리게 돼 현지 성도들은 기대를 갖고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일 새벽 말씀을 시작으로 오전 오후로 이어지는 홍보활동에도 성도들은 피곤한 기색 없이 기쁨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만나는 필리핀 사람들은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참석을 약속해 교회에 더욱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필리핀 교회는 하나님이 현지 사람들을 사랑하셔서 이번 성경세미나를 허락하셨다고 느끼며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고, 매일 저녁 기도회를 통해 세미나가 성공리에 치러질 것이란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이상, 퀘숀시티에서 굿뉴스티비, 정은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