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인도 뿌네에서 열린 IYF 월드캠프 이후 뭄바이에서도 월드캠프가 개최되었습니다.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인도의 청소년들이 함께하며 마음의 세계를 배웠습니다. 학생들을 변화시킨 캠프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멘트]
인도 마하라슈트라 주의 위치한 뭄바이에서 20일부터 22일까지 기쁜소식정읍교회 이충학 목사를 강사로 뭄바이 월드캠프를 개최했습니다. K,J 소마이야 대학에서 열린 이번 월드캠프에는 IYF에 마음을 열고 있는 학장이 캠프장소와 강당,숙소등 모든시설을 무료로 지원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개막식은 150여 명의 참석자들과 VIP들이 함께한 가운데 화려한 축하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라이쳐스 댄스와 인도문화댄스 <마히베>, 그리고 리오몬따냐의 신나는 공연은 학생들은 마음을 활짝 열었습니다.
이어 뭄바이 월드캠프 강사 이충학 목사가 탕자의 이야기를 통해 “마음이 흘러가는 단계”와 “마음의 세계”를 이야기하며, 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 강한 마음을 지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둘째 날부터는 학생들을 위한 마인드강연과 명사초청강연, 아카데미, 미니올림픽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습니다. 학생들은 새롭게 접해보는 월드캠프 프로그램들을 친구들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뭄바이 월드캠프를 시작으로 올 한해 뭄바이뿐만 아니라 인도 전 지역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날 것이 기대됩니다.
굿뉴스티비 남진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