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케냐 냐요 스타디움 성경세미나 기간 성경의 진리를 깨달은 목회자들이 NPBC, 즉 National Peace Bible Crusade 라는 목회자 연합회를 결성했습니다. 12일 기쁜소식 나이로비 교회에서 있었던 출범식에는 450여명의 목회자들이 동참했는데요. 그 소식을 함께 보시죠.
[멘트]
케냐의 독립기념일인 12월 12일, 케냐 기쁜소식 나이로비교회에서 NPBC 출범식이 있었습니다. 'National Peace Bible Crusade'를 의미하는 NPBC는 케냐 냐요스타디움 성경세미나에 참석했던 목회자들이 중심이 되어 결성한 단체로 성경에 나타난 참된 복음을 정확히 전달하기 위해 설립한 목회자 연합회입니다. 이 날 NPBC 출범식에는 뜻을 함께하는 800여명의 케냐 목회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인터뷰 - 위마나 목사, 케냐 기쁜소식 나이로비교회
출범식에 참석한 목회자들은 다 같이 찬송을 부르며 행사를 시작했고, 냐요 스타디움 성경세미나에서 변화를 입은 비숍 폴 므왕기가 기도를 했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 케냐 지부의 20년 역사를 보여주는 영상을 함께 관람했고, 기쁜소식 나이로비교회의 위마나 목사가 NPBC의 설립배경과 혜택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이어 NPBC 설립을 축하하는 박옥수 목사의 영상메시지가 있었습니다. 박목사는 NPBC 목회자들에게 믿음으로 의인이 되는 부분을 이야기 하며 자신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만이 중요하고 그 복음을 전하며 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NPBC 회장인 케냐 기쁜소식 나이로비 교회의 김욱용 목사는 빛 되신 예수그리스도를 바라보는 것이 참된 신앙이라며, 케냐를 진리의 복음으로 뒤덮는 일에 서로 마음을 모아 일하자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메리 목사
인터뷰 / 비숍 모세스, 나이베이 교회
이번에 결성된 NPBC가 케냐 구석구석에 복음을 전달하고 아프리카를 변화 시킬 것이 소망됩니다.
굿뉴스티비 홍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