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불가리아에서는 지역 도시들을 순회하는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전도 여행단이 가는 곳마다 진리를 갈구하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 말씀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순수하게 복음을 받아들인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주시는 참된 행복을 얻었습니다.
[멘트]
기쁜 소식 불가리아 교회에서는 지난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기쁜 소식 부천교회 김태호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하나님이 뜨겁게 일하고 계시는 불가리아에 지난 봄에 있었던 성경 세미나에 이어 이번에는 슬리벤 , 노바자고라 , 플로브디브에서 순회 성경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가는 곳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말씀을 듣기 위해 세미나를 찾았고 한달간 함께 합숙하며 세미나를 준비한 유럽 지역 굿뉴스코 단원들은 태권무와 부채춤 그리고 불가리아어로 합창을 불러 참석한 사람들의 마음을 활짝 열었습니다.
김태호 목사는 하나님의 눈으로 보는 우리의 모습과 그런 우리를 의롭다 하신 복음의 말씀을 자세히 풀어 설명했고, 세미나에 참석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들려진 말씀을 그대로 마음에 받아들이며 기뻐했습니다.
이번 성경 세미나를 통해 불가리아에 하나님의 사랑이 넘쳐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앞으로 불가리아 전역에 복음이 뒤덮이길 기대합니다 . 굿뉴스 티비 박법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