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기쁜소식함안교회에서는 “함안 군민을 위한 문화공연 및 성경산책 ”이라는 제목으로 합천교회 최정규 목사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참석자들은 전해지는 복음의 음성에 마음을 활짝 연 참석자들을 만나봅니다
[멘트]
가야 아라인의 숨결이 숨쉬는 함안에서 '함안군민을 위한 문화공연 및 성경산책'이라는 제목으로 집회를 하였습니다. 링컨마산스쿨 학생들이 준비한 세계각국의 전통댄스를 남미 북미 아프리카 아시아등으로 나누어서 매일 공연을 하였습니다. 특히 지방에서는 구경하기 힘든 외국의 전통댄스를 집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만 보여주는것이 아쉬웠습니다.
강사 최정규목사는 참석자들에게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함과 그 마음의 생각의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뿐임을 보시고' 창세기 6장 5절 하나님의 말씀을 근거로 처음부터 끝까지 인생은 항상 악하므로 자기의 의로 구원을 받고 천국을 갈수없다고 하였습니다. 오직 구원자는 예수그리스도 한분이라고 증거하였습니다. 성경을 보다 더 쉽게 이해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알수 있도록 복음자료와 동영상을 준비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새로 참석한 이십여명의 사람들에게 복음의 말씀은 분명하게 그들의 마음에 심기워졌으며, 특히 계속해서 집회에 참석한 스님이 마지막 날에 개인 신앙상담을 통해 복음을 받아드렸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함안교회가 함안군민에게 복음을 전하는 파수꾼임을 알게하셨습니다.
굿뉴스티비 강은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