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겨울 캠프의 좋은 점은 어떤 어려움이 마음에 있더라도 해결할 수 있는 말씀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그룹교제 시간은 참석자들이 마음을 나누고 성경을 배우며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하나님이 일하시는 대덕 겨울캠프의 소식을 들어보겠습니다.
[멘트]
제 43회 대덕 1차 겨울 캠프에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참석자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심었습니다. 말씀시간 이외에도, 마음의 세계를 배우는 마인드 강연, 전도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한 전도 훈련반, 평소 신앙생활 중 궁금했던 부분이나 하나님께 은혜 입은 부분을 서로 나누는 그룹교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습니다.
새해 첫날인 1월1일 오후, 신관 6층 B홀은 마인드 교육을 받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국제마인드교육원에서 전문 강사 자격을 취득한 우수한 강사들이 특별한 강연을 펼쳤고, 마음에서부터 찾아오는 삶의 문제들을 개운하게 해결해 주었습니다. 이제 마인드 강연은 겨울캠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대되는 시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인터뷰 – 김차희 / 기쁜소식 청주교회
전도 훈련반에 참석한 형제 자매들은 훈련을 통해 전도는 부담스럽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복음 전하는 일 앞에 힘차게 나아갔습니다.
인터뷰 – 정우철 / 음성은혜교회
저녁 말씀 시간, 주 강사 김성훈 목사는 열왕기하 7장의 문둥이 네 명을 통해 일 하신 하나님을 얘기했습니다. 사마리아성에 소망이 없다는 걸 알고 항복한 문둥이들처럼, 이미 재앙이 내려진 인간의 육신으로부터 등을 돌리면 예수님의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 박삼임 / 기쁜소식 동부산교회
겨울캠프에서 성도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에 행복을 얻어갔습니다. 굿뉴스티비 홍은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