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기쁜소식 예천은혜교회에서는 12월1일부터3일까지 오상균목사를 초청하여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성경속에 나오는 하나님의 마음을 자세히 풀어주는 강연에 참석자들은 죄를 내려놓을수 있었는데요. 그소식 전합니다.
[멘트]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의 첫 자락,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예천은혜교회에서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제목으로 오상균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는 동안 예천은혜교회 성도들은 성경세미나 플랜카드를 달고, 신문전도도 하면서 성경세미나를 알렸고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개인적으로 복음을 전했습니다. 기쁜소식 문경교회와 영주교회에서도 성경세미나 준비에 함께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녁마다 진행된 성경세미나에서는 말씀을 듣기 전, 한 사람이 하나님을 만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극화한 트루스토리를 상영했습니다.
강사 오상균 목사는 로마서 4장과 9장, 그리고 호세아서 1장의 말씀을 통해 인간의 수고로 일해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은혜로 구원을 받는 것이라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많은 참석자들이 설교를 경청하며 마음이 하나님과 가까워졌고, 특히 참석자들 중 한 할머니는 말씀과 개인신앙상담을 통해 구원을 받아 교회에 큰 기쁨이 됐습니다.
굿뉴스티비 손정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