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사람들의 마음에 음악이 주는 진정한 행복을 전한 2013 IYF 아티스트 콘서트가 7월 4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가는 곳마다 감동으로 가득했던 아티스트 콘서트 무대를 함께 보시죠.
<리포터>
세계 정상급 음악가들의 향연, 2013 IYF 아티스트 콘서트가 7월 4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열린 공연으로 순회공연을 마무리 했습니다. 시민들은 지난해에 느꼈던 특별한 감동을 기대하며 콘서트장을 찾았습니다.
<인터뷰 - 명춘식 / 서울시 중랑구>
<리포터>
오후 4시와 7시 30분 두 차례 진행된 공연에는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로 객석이 가득 찼습니다. 그라시아스 오케스트라와 지휘자 보리스 아발랸의 웅장한 연주에 이어 그라시아스 합창단 솔리스트들의 부드럽고 힘 있는 곡들이 관중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러시아 최정상급 예술가들이 선보이는 영혼이 담긴 연주 땐 숨도 크게 쉬지 못하고 조용하게 귀를 기울였습니다. IYF 아티스트들의 최고의 기량으로 선보이는 콘서트 무대는 한곡 한곡 마다 그들이 음악을 위해 쏟는 순수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고, 음악에 무지한 사람이라도 본능적으로 마음을 움직여 감동으로 젖게 만드는 힘이 있었습니다.
<인터뷰 - 이양례 / 서울시 영등포구>
<리포터>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설립자 박옥수 목사는 객석을 찾은 사람들에게 사막에서 길을 잃은 아버지와 아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우리에게 어떤 어려움이 찾아오더라도 해답을 알고 있는 하나님을 쫓으면 행복한 인생을 살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IYF 아티스트 콘서트를 찾은 시민들은 음악이 주는 감동과 말씀이 주는 행복으로 어느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