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곧 있을 42회 여름캠프를 앞두고 주일학교와 실버교사 강습회가 열렸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교사들이 함께하며 꼼꼼하게 캠프를 준비하고 어린이들과 실버회원들에게 복음을 전할 교사로써의 마음을 다지는 시간이었는데요. 그 현장을 찾았습니다.
<리포터>
올 여름에 개최되는 42회 여름캠프를 앞두고 주일학교 및 실버교사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대덕수련관에서 열렸습니다. 전국 여러지역에서 열린 500여명의 참석자들은 교사강습회를 통해 성경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말씀을 아이들에게 쉽게 가르치기위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교육받았습니다. 수련관에 도착한 참석자들은 접수후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주일학생들과 함께 배울 찬송가와 라이쳐스 댄스를 배웠습니다. 참석자들은 더운 날씨지만 아이들에게 가르칠 마음에 즐겁게 교육에 참여합니다.
<인터뷰 / 최현순 기쁜소식용인교회>
<리포터>
둘쨋날에는 주일학생들과 함께 할수 있는 차수별 미션게임이 있었습니다. 실내에서는 코끼리코, 참참참, 닭싸움, 훌라후프, 야외에서는 단체얼음땡, 미니축구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됐습니다. 주일학교 교사들은 어린아이로 돌아간듯 즐거워하며 미션을 수행합니다. 이어 말씀시간에는 김동성 목사가 역대상 14장을 통해 말씀을 전했습니다.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아이들을 가르칠때 그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할수 있을거라 말하며 아이들이 말씀으로 차츰 변화되는 모습을 볼 수 있을거라 전했습니다.
<인터뷰 / 이미진 기쁜소식용인교회>
<리포터>
마지막엔 조별로 그룹교제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석자들은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어려운 점들을 서로 이야기하며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이번에 열린 주일학교, 실버교사 강습회를 통해 참석자들이 아이들과 실버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심는 교사로써 거듭날 이들이 기대됩니다. 굿뉴스TV 김성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