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기쁜소식천안교회에서는 4일간 박영주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강사 목사의 말씀을 통해 성도들의 굳어있던 생각이 바뀌고 마음이 변화하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리포터>
기쁜소식천안교회는 2월 3일부터 6일까지 박영주 목사를 초청해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성경세미나에는 천안구역 및 충청지역에 있는 사역자, 형제 자매 함께 참석해 말씀을 들었습니다.
추운 날씨로 도로 사정이 좋지 않았지만, 많은 성도들이 교회에 모여 말씀을 경청하는 것을 볼때 이번 성경세미나는 하나님의 정확한 계획 속에 있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오전오후 세미나 말씀을 듣기 전 천안구역 합창단의 찬송이 있었고 이어 강사목사의 말씀이 전해졌습니다.
강사 박영주 목사는 말씀이 마음에 들려졌을 때 말씀이 생각을 물리치고 마음을 변화 시킨다며 "말씀의 능력"에 대해 알렸습니다.
또 말씀은 예수 그리스도 이시기 때문에 말씀이 해결하지 못할 문제나, 생각이 없고, 해결하지 못할 형편이 없으며, 만약 말씀이 해결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말씀이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강사 목사는 말씀을 마치고 오전에는 부인자매들과 저녁에는 장년 형제들과 같이 2부 교제를 가지며 그 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고 듣는 시간을 통해 더욱 가까이 마음을 나눌 수 있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충청지역 형제 자매들은 말씀의 능력을 통해 변화되는 한 해를 기대합니다.
굿뉴스티비 김성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