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필리핀 IYF는 대학교와 산 속 깊은 오지를 찾아가 활발한 교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공연과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마인드 강연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는데요. 이 소식을 자세히 전합니다.
<리포터>
필리핀 IYF는 지난 달 30일과 31일, 카나바투안 시의 누에바에시야 과학대학에서 IYF Culture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라이처스 건전댄스와 한국의 부채춤, 태권도 등의 한국 문화 공연과 필리핀 전통공연, 호주 문화댄스, 아프리카 아카펠라 등 다채로운 문화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또한 한국어, 태권도, 댄스 등의 아카데미 시간도 있어 학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4개의 주제로 진행된 마인드 강연은 학생들에게 진정한 리더의 마인드에 대해 얘기하고, 또한 복음을 전하는 기회가 됐습니다.
이어 9월 3일부터는 바기오 시에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특별히 이번 성경세미나는 필리핀 정부기관 사람들에게 IYF를 소개하며 전도하는 기간 동안 함께 진행됐습니다. 필리핀 교회 형제자매들은 구청장, 국회의원, 학교 교장 등 다양한 인사들을 만나 IYF와 올 10월에 열릴 월드캠프에 대해 소개하며 매 저녁 성경세미나를 통해 마음을 다졌습니다. 이번 성경세미나에는 약 50여명의 바기오 시민들이 참석해 복음을 들었고, 특히 IYF 활동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번 세미나와 함께 바기오에 교회가 세워지는 기쁜 일도 있었습니다. 앞으로 바기오 시의 더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을 것을 기대합니다. 굿뉴스TV 신동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