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기쁜소식강남교회는 다음주 19일,20일 신도림역사 주변에서 지역성경세미나를 가집니다. 올해 첫 지역세미나이기도 하기에 세미나를 준비하는 해당지역 성도들은 큰 기대를 가지고 주변사람들을 초청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맑고 포근한 봄바람이 부는 15일 기쁜소식강남교회 10지역,11지역 자매들은 구로구에 위치한 신도림역에서 성경세미나를 알리고 있습니다.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기쁜소식강남교회 박옥수 목사를 모시고 지역성경세미나를 가지기때문입니다. 가판대를 설치하고 전단지와 신앙서적을 펴고 신도림역을 찾은 시민들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하며 세미나를 알리고 있습니다.
<인터뷰/서상희 기쁜소식강남교회>
신년사 말씀에 천하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이 말씀을 이렇게 들으면서 전도부 말씀도 듣고 그 목사님 마음을 받아서 저희가 이렇게 집회를 하게되었어요. 근데 이제 사람들에게 이 신도림에 좋은 장소를 주셨고 또 이렇게 가판전도를 하면서 참 이 신도림에 수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지만 집회홍보를 하면서 사람들이 굉장히 관심을 갖고 또 집회에 올려는 마음을 가져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리포터>
그동안 직장생활로 인해 전도를 하지못했던 자매들도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홍보를 함께하며 마음을 나눕니다.
<인터뷰/김진숙 기쁜소식강남교회>
제가 직장생활을 하면서 다리를 다쳐서 지금 이렇게 쉬고있는중에 지역집회가 있어서 전도를 처음 나오게 되었어요. 제가 그런일이 없었으면 여기에 함께하지 않았을텐데 하나님이 저를 또 이끄셔서 다리를 다치는 부분에도 좀 부담이 되고 이직 완치가 안됐기때문에 제가 좀 부담스러웠었어요. 근데 구역장자매님께서 같이 함께하면 좋겠다는 그런 믿음으로 나가라고해서 제가 이렇게 나오게 됐습니다.
<리포터>
이번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디큐브아트센타 스페이스 신도림7층에서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됩니다. 성경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이 참석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게되길 기대합니다.
굿뉴스TV 김시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