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대덕 겨울캠프 참가자들은 오후시간마다 열리는 아카데미를 통해 유익한 정보와 지혜를 얻고 있는데요. 어떤 것들을 배우고 익히는지 아카데미 클래스를 찾아갑니다.
<리포터>
1차 대덕 캠프의 셋째 날은 즐거운 아카데미와 함께 합니다. 우리 산 가꾸기 에서는 대덕산을 오르내리며 가지치기를 하며 장작으로 쓸 나무들을 옮겼습니다. 추운날씨에서도 형제, 자매들은 기쁨으로 봉사에 임했습니다. 자녀교육 아카데미에서는 건전한 성 교육을 위한 부모의 역할을 성경을 통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진은희/ 부산대연교회>
이런 건 학교나 따른 곳에 미뤄야 할 것이 아니고 엄마가 해야 할 부분이구나. 그러면서 나도 하나님을 믿는 사람인데 하나님의 은혜를 구해가면서 한 부분 한 부분 부딪혀야겠다. 이런 것도 배웠고요.
<리포터>
저녁에는 인생의 목적을 읽고 방황하다가 굿뉴스코를 계기로 구원을 받고 라이쳐스스타즈로 활동하고 있는 최지원 자매의 리얼스토리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선지자 생도의 아내가 자식들을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어떤 문제든지 하나님께 해결해 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신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공영구/ 광주제일은혜교회>
구약 시대 때 어린양이나 속죄 죄가 아닌 예수 그리스도 피로 단번에 드리심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모든 죄를 씻음으로 우리가 이 땅에 사는 것을 생각할 때 참 감사를 드립니다.
<리포터>
겨울캠프 속에서 성도들은 신앙과 행복을 배우는 기쁨을 맛보고 있습니다.
굿뉴스티비 송태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