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18일 19일 강릉시내에서 구역집회가 열렸습니다.
강사 박상일목사가 참된 신앙의 비밀을 말씀으로 풀어주므로 기뻐하는 참석자들을 만나보겠습니다.
<리포터>
기쁜소식강릉교회는 18일부터 이틀간 ‘말씀으로 떠나는 마음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강사 박상일 목사를 초청해 시내 구역집회를 가졌습니다.
저녁 일곱 시 반부터 시작된 집회에 이틀간 십여 분이 넘는 분들이 초청되어 말씀에 마음을 싣고 새로운 세계로 여행을 떠납니다.
굿뉴스코 조시아 단원의 바이올린 연주와 강릉교회 합창단의 찬송을 시작으로 집회의 분위기가 무르익어 갑니다.
강사 박상일 목사는 누가복음10장의 말씀을 통해 죄의 강도를 만나 죽은 우리영혼의 모습을 정확히 말씀 앞에서 발견할 수 있도록 이끌었고 둘째 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는 복음을 전했습니다.
참된 신앙의 비밀을 말씀을 통해 풀어가는 신앙상담도 진지한 분위기속에 이어집니다.
<인터뷰>
지난번에 김택경형제님과 멋도 모르고 따라갔다가 반은 졸고 반은 눈뜨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두 번째 날에는 목사님 말씀이 귀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분들과 교제도 했고 또 이번에 한다. 고해서 또 와서
<리포터>
주문진 구역집회에 이어 시내에서 가진 이번 구역집회를 통해 아름다운 복음의 열매가 맺혔습니다.
반석과 같은 교회의 터 위에 복음의 일에 동참하는 형제자매들에게 더 없는 소망과 감사가 남게 된 구역집회였습니다.
굿뉴스티비 홍희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