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5일 오후 사회 각계각층 인사들이 자리한 가운데 박옥수 목사 출판 기념회가 있었습니다.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라는 제목의 책은 사람의 마음의 흐름을 자세히 보여줌 으로서 독자들에게 강한 정신을 만들어주게 됩니다.
<리포터>
박옥수 목사는 7월 5일 오후 5시 부산 벡스코 에이팩 홀에서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 신간 출판기념회를 가졌습니다.
교육의 미래가 없다는 말이 쉽게 나오는 요즘 문제 청소년들이 변화되고 우리사회의 일꾼으로 자라나도록 하기 위해 젊은이들에게 주는 첫 번째 마인드 자기계발서입니다.
20여개국 장차관 6개국 시장 국내외청소년들 500여명이 참석해 박옥수목사의 신간출판을 축하했습니다.
행사는 이수성 전 국무총리, 김종렬 부산일보 사장의 축사에 이어 9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강승아 단원의 감사편지 낭독과 꽃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인터뷰> 김성수 / 한나라당 국회의원
정말 어렵고 힘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모습 잘못되어 가는 아이들에게 마음의 변화를 줘서 정말 다시 새로운 삶을 살게 하는 용기를 주는 정말 대단한 우리나라의 세계의 지도자라고 저는 생각이 되고 정말로 이분이 하는 일 저도 함께 돕고 싶은 마음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인터뷰> Hon.Jean Jacouses Nyenimigabo / 부룬디체육문화부장관
청소년들이 어떻게 자라야 할 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우리나라를 더 나은 나라로 만들 것인지 가르쳐 오신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학생들이 아프리카뿐 아니라 전세계를 비출 청소년들이 될 것을 생각하니 기쁩니다.
<리포터>
박옥수 목사는 인사말에서 어떤 힘이 사람의 본능을 끌고 간다며 이 책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어둠에서 벗어나기를 원한다고 전했습니다.
박옥수 목사 신간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는 방황하는 청소년들과 그들로 인해 고통 받는 많은 가정들에게 실질적인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입니다.
굿뉴스티비, 조현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