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대덕과 강릉에서 겨울캠프기간동안 마하나임 사이버 신학교 출석수업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덕 수련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수업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리포터>
현재 대덕에서 진행중인 4차 겨울 캠프에 특별한 프로그램이 있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마하나임 사이버 칼리지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하나임 사이버 칼리지 출석수업”이 바로 그것 입니다.
<인터뷰>
임 법 / 마하나임사이버칼리지 교직원
종께서 세계 각지에 복음 전도자들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그 마음을 따라서 제가 사이버 신학교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출석수업을 통해서 사이버상에서나 만나는 교수님들과 함께 만나시면서 그동안 있었던 간증들을 하시고 목사님에게 있던 믿음의 삶과 그동안에 있었던 많은 일들을 만날 기회를 가지면서 형제 자매님들께서 더욱더 종과 가까워지시고 복음앞에 마음이 서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리포터>
이른 아침 6시부터 8시까지 수양회 기간 동안 매일 열리고 있는 이번 출석수업에는 4차 수양회 참석한 마하나임 사이버 칼리지 수강생들이 약80명 가량 참가했습니다.
<인터뷰>
임한옥 / 기쁜소식진해교회
처음에는 어둡고 답답하고 문제가 있었는데 하나님이 그 어둠을 빛으로 바꾸시면서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셨던 것처럼 오늘 목사님 종을 통해서 올해는 나의 삶속에서도 일하고 싶어하시는 주의 마음을 들을 수 있어서 참 감사했습니다.
<인터뷰>
유미숙 / 기쁜소식여수교회
오늘 아침 말씀을 들으면서 하나님은 우리 마음을 바꾸신대요 오늘 종의 말씀을 쭉 듣는데 듣는 동안 제 마음과 상관없이 올 한 해 종들의 말씀이 우리를 이끌어 가겠다 싶은 그런 마음이 들어서 내가 신학교에 잘 입학했다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리포터>
겨울캠프 동안 강릉과 대덕에서 동시에 진행 사이버 칼리지 출석 수업을 통해, 많은 분들의 삶에 하나님이 나타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올해도 마하나임 사이버 칼리지를 통해 전세계에서 복음의 일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한편 마하나임 사이버 칼리지는 올해 1월 31일까지 3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굿뉴스 TV, 손기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