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헌덕(hdlee) : 박 목사님! …. 목사님의 회갑을 이곳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모든 형제자매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주님께 받으신 목사님의 약속과 은혜가 이 곳까지 흘러 우크라이나의 영혼들을 살리고, 새 소망을 주는 것을 봅니다. 목사님, 건강하시고 오래 오래~ 사십시오. -키예프 교회 형제자매 일동-
김상열(sangykim) : 7월12일부터 남부수양회를 아르헨티나 신원석 목사님을 모시고 가졌읍니다 .아틀란타, 올랜도, 템파, 마이에미 교회 150명이 모였습니다. 신 목사님의 선교현장에서의 간증과 역사가 우리의 마음을 뜨겁게 했습니다. 저희 교회 단기 선교사인 박세영 형제 친구가 캐나다 오타와에서 와서 구원을 받고 오늘 아침에 돌아갔습니다. 목사님의 회갑을 형제자매들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이희문(moon) : 안녕하세요 목사님! 복음만으로 살아오신 종의 마음 안에 이 모든 것을 허락하신 것을 하나님 앞에 감사드리고 호주 형제 자매들과 함께 목사님의 회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목사님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임종대(jd5077) : 박목사님 칠레에서도 회갑을 축하드립니다. 목사님 복음의 한 생애를 이토록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그축복 안에 저희들을 두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곳 칠레에도 주님의 복음을 받은 자들이 일어나고 있고 오랫동안 소망없던 칠레 땅에도 복음의 참 빛이 비취어 집니다. 코스타리카 ``엔라쎄`` 방송을 통해 목사님의 말씀이 목요일과 일요일 칠레에도 방영되고 있어 큰 기쁨과 소망이 되고 있습니다. 칠레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목사님 건강히 오래오래 사세요~~!!! 칠레에서 저희들 큰 절 올립니다.!
신재훈(jhshin) : 페루 교회에서 인사드립니다. 단기선교사 최은성 형제, 이혜영 자매입니다. 이번주부터 에스파뇰 동시 통역이 시작되어 오전, 저녁으로 형제 자매들이 교회에서 iyf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정반대의 나라에서 같은 시간에 목사님 말씀을 들을 수 있어 모두들 감사해 하며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목사님 오래 오래 사세요. 손주 장가가는 것도 보시구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