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을 극복하고 이스라엘, 미국, 중남미,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 복음의 열매가 맺히는 가운데, 태국, 필리핀, 캄보디아, 피지, 호주 등 아시아와 오세아니아도 복음의 대열에 합류했다.
피지에서 가장 큰 행사장인 보다폰 체육관(Vodafone Arena)에서 피지 기독교연합예배가 열려 피지 기독교인 4,000여 명이 참석했다.
IYF 필리핀 월드캠프에 12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필리핀 기독교지도자연합 컨퍼런스에 기독교지도자 1500여 명이 참석했다.
필리핀 앙헬레스 SMX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제마인드포럼에 2천여 명이 참석했다.
필리핀 국가정보조정부 레온 장군은 3개 대학에 마인드학과를 신설하겠다고 말했다.
레무스 발링아사 메디나 장군은 복음 교제로 자신의 모든 죄가 깨끗하게 씻겼다고 고백했다.
라투 윌리엄 카토니베레(Ratu Wiliame Maivalili Katonivere) 피지 대통령과 면담했다.
피지 국회를 방문해 프리밀라 쿠마르(Hon. Premila Kumar) 교육부 장관과 면담했다.
피지 수도 수바의 시민회관(Civic Centre)에서 600명의 참석자들이 모인 가운데 피지기독교지도자대회가 열렸다.
남태평양의 기독교 교단 총재들과 교제를 나눴다.
남태평양에 방송되는 Fiji One TV의 인기 프로그램 Breakfast@Fiji One에 출연했다.
박옥수 목사 초청 호주 대전도집회가 시드니 파라마타 노보텔 컨벤션홀에서 3일간 개최됐다.
국회의원 린다 볼츠의 주선으로 시드니의 국회에서 마련된 오찬에 초대받았다. 박 목사는 린다 볼츠 및 동료 의원들과 함께 오찬을 가지며 면담했다.
쿡제도 트레블 토우 족장왕과 면담했다.
사모아제도 국제인구보건복지연맹과 마인드교육 MOU를 체결했다.
솔로몬제도 교정청과 마인드교육 MOU를 체결했다.
박옥수 목사 복음 강해를 방송 중인 TBN Pacific에서 박옥수 목사를 인터뷰했다.
캄보디아 월드캠프에 250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캄보디아 CLF 컨퍼런스에 400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했다.
벨티국제학교 22명의 교감들이 박옥수 목사와 면담했다.
벨티국제대학에서 박옥수 목사에게 명예교육학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
태국 월드캠프가 3년 만에 개막했다.
태국 CLF 컨퍼런스에 태국을 비롯해 동남아 목회자 800여 명이 참석해 복음을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