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이가 어디 계시뇨
우리가 동방에서 그의 별을 보고
그에게 경배하러 왔노라 하니
헤롯왕과 온 예루살렘이 듣고 소동한지라
마태복음 2:2~3
헤롯왕 때에 예수께서 유대 베들레헴에서 나시매 동방으로부터 박사들이 예루살렘에 이르러 말하되 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이가 어디 계시뇨 우리가 동방에서 그의 별을 보고 그에게 경배하러 왔노라 하니 헤롯왕과 온 예루살렘이 듣고 소동한지라 마태복음 2:1~3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실 때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은 하늘나라에 계신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실 때 많은 사람들이 그 오시는 의미를 잘 몰라서, 예수님을 대적하고 배척하고 결국 예수님을 쳐 죽이는 그런 행동을 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이유는 우리 죄를 대신하신 것입니다. 우리가 죄를 지었습니다. 영원한 지옥에 가야 할 그 죄를 대신해서, 예수님이 죽으심으로 우리를 구원하는 놀라운 일을 만드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죽으심으로 우리 죄가 사해졌고, 예수님의 죽음으로 내가 깨끗하게 되고, 거룩하게 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심으로 우리가 지은 모든 죄를 대신 지셨고, 모든 악을 대신 담당하셨습니다. 그래서 이 지구의 모든 사람, 누구 하나 불문하고 죄 사함을 얻을 수 있는 권한을 주셨습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이 내 죄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구나. 그러면 내 죄가 씻어진 게 맞네’ 그렇게 믿으면, 그 사람이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천국에 가는 복을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중략-----
다 같이 한 번 따라 해 봅시다. “할렐루야!”
예, 우리가 죄 사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지옥은 가고 싶어도 못 갑니다. 예수 피로 죄 사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다른 교회와 우리의 차이입니다.
그 사람들은 성경을 몰라서 우리를 보고 이단이라 합니다. 너무너무 우스운 이야기입니다. 그분들 쓰는 성경도 똑같은 성경인데, 우리 죄가 사해졌다고 기록돼 있는데, 그 사람들은 죄인이라고 합니다.
성경에 분명히 말하기를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은혜로 값 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아멘!
하나님은 우리를 의롭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의롭다’ 하시면, 의로운 것입니다. 도둑질을 해도, 거짓말을 해도, 술을 마셔도 하나님은 예수님의 피로 우리 죄를 다 씻고, 의롭게 했습니다. 그걸 믿는 사람이 하나님 믿는 사람입니다.
다른 교회 사람들은 죽을 때 “아, 난 죄가 많아. 나 좀 어떻게 해 봐.”라고 하지만, 우리 교회 성도는 “아, 내일 아침 만나자.”하고 웃으면서 숨을 거두는 거예요. 이런 구원을 믿을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여러분, 이런 은혜를 주신 것을 감사하십시오. 기쁜소식선교회에 들어온 것을 행복하게 여기십시오. 죄 사함 받으셨죠? 아멘!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5 신년 말씀 中 )
PC배경화면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