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보도된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PRESS

‘박옥수 목사 성경 세미나’ 15일부터 대구서 개최…죄 사함의 복음 전한다
2022-05-15

15일 저녁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7시30분, 오전 10시30분 두 차례, 총 7차례 박옥수 목사의 성경 강연이 진행되며, 강연에 앞서 2015년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제를 비롯해 세계 유수의 국제 합창제를 석권한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초청 특별 찬양을 한다.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많은 기독교인들이 고민하는 죄와 구원, 거듭남, 믿음의 삶 등에 대해 성경을 바탕으로 쉽고 명료한 해답을 제시하며 일반 교인들은 물론 목회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경세미나의 주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기쁜소식선교회를 설립해 국내를 비롯해 해외 100 개국 지교회를 통해 활발하게 선교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7년 3월 미국 뉴욕에서 기독교지도자연합(CLF)을 설립, 각국 기독교 교단 지도자들과 함께 교리와 교파를 떠나 오직 성경 말씀으로 교류하고 있다.

또한, 박옥수 목사는 미국을 비롯한 각국 기독교계와 언론에서 ‘코로나 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복음 전도자’로 주목받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1204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