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의 중심가에 위치한 라스 호텔에서 각계 교단 총회장 및 기독교지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독교지도자 모임, CLF(Chrisitian Leaders Fellowship) 가 열렸습니다
오전과 오후로 진행된 CLF에는 많은 목회자들의 기대속에 찬송을 부르며 시작됐고 에티오피아 이해석 선교사의 기도가 이어졌습니다.
말씀 전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찬송이 있었습니다. 특히 현지어로 부르는 노래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CLF의 분위기가 한결 부드러워졌습니다.
이번 CLF 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전갈에 쏘여 죽음 직전에 이르렀던 한 청년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생각과 하나님의 말씀 중에 무엇이 사실인가를 설명하며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능력이 있다 전했습니다. 또한 성경에서 우리를 의롭다 한 사실을 찾아가며 하나님께서 우리를 의롭다고 하셨으면 의로운 것이다 라며 내생각이 아닌 말씀을 믿는 것이 믿음이라고 전했습니다.
웨센 목사 / Faith Bible International 교회
말씀을 통해 에티오피아의 많은 목회자들이 참된 하나님의 복음을 받아들이며 기뻐했습니다. 복음을 들은 목회자들을 통해 에티오피아의 기독교가 생각이 아닌 말씀을 받아들여 죄에서 벗어나 참된 행복을 얻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굿뉴스티비노주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