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고위공무원 특별 마인드 교육이 IYF 수원센터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변화와 마인드교육의 필요성>이라는 주제로 15일부터 21일까지 6박7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마인드교육에는 케냐공무원 전체를 담당하는 기관 회장과 부회장, 부통령실 전체총괄 차관, 카자도주의 교육부 장관, 국장 그리고 의원과 CEO 등 9명의 관계자가 참가했습니다.
인터뷰-김요한 / 케냐 IYF 지부장
18일 IYF 설립자 박옥수목사가 수원센터를 방문해 마인드 강연을 전했습니다. 마인드교육은 사고력, 자제력, 교류를 가르치는데, 마음의 세계를 배우는 것은 아주 중요하며 삶이 완전히 달라지게 됩니다. 본 교육을 통해 케냐가 앞으로 전 세계를 이끌어갈 리더로 성장하길 바랍니다.“라며 마인드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강연했습니다.
인터뷰-키로고 스티븐 키얀주이 / 케냐 공무원 총괄기관 회장
15일 첫날 케냐 정부 고위 관계자들을 환영하는 환영식에 이어, 16일부터는 본격적으로 마인드교육이 진행됐습니다. 마인드강연과 토의 토론시간을 가지면서 어떻게 하면 케냐에 마인드교육을 구체적으로 적용할 것인가에 대해 활발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인터뷰-김요한 / 케냐 IYF 지부장
주중에는 울산현대자동차와 대덕국제중고등학교를 견학하며 케냐의 미래를 그려보는 시간이 계속될 예정이며 이번 마인드교육은 21일까지 진행됩니다. 굿뉴스티박동규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