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 성주교회에서 백민기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가 9월 29일 일요일 부터 10월 2일 수요일 까지 열렸습니다.
기쁜소식 성주교회의 이상학 목사는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라는 시편 133편 말씀을 읽고 지체들이 연합하면 하나님이 이번 세미나를 잔치로 만드시겠다는 소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성주교회 형제, 자매들은 세미나를 준비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 과정 속에서 하나님만 바라볼 수 있게 됐고 결국 말씀과 연합하고 동거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특히 이번 성경세미나에는 형제, 자매들의 가족들이 많이 참석했고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성경세미나 주 강사인 백민기 목사는 마태복음 12장 말씀을 읽고 진정한 안식일에 대해 말씀을 전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내 마음에 있으면 내 모든 어려움을 이기게 하십니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안에 들어가면 율법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율법 안에서는 저주지만 예수 안에서는 생명입니다. 예수님 안에 들어가면 어떤 문제든지 쉴 수 있고 예수 안과 밖에서 만나는 문제는 천지차이입니다. 성경은 다 이루어진 세계 안에 들어가는 것이고 예수님 안에 들어가면 율법은 끝이 납니다. 새 언약은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거룩하게 된 것입니다. 예수님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감당치 못할 일을 감당케 하십니다. 삶 속에 어려움과 문제가 있지만 이것들을 다 이길 수 있는 예수님을 주셨습니다.”
특히 이번 성경세미나에는 형제, 자매들의 가족들이 많이 참석했고 말씀을 듣고 구원을 받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인터뷰- 이미자 / 영천시
인터뷰- 홍정자 / 성주군
이번 성경세미나에는 48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복음을 들었고 구원의 역사도 일어났습니다. 기쁜소식 성주교회는 이번에 구원을 받으신 분들과 아직 복음을 깨닫지 못한 분들을 위해 후속 성경세미나를 가질 예정입니다. 굿뉴스티비 송아립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