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 목사 방문 기념 연합예배

[멘트]

지난 19일 기쁜소식 양천교회에서 박옥수 목사 방문 기념 연합예배가 있었습니다. 양천과 금천, 광명 등 양천지역 성도들이 박옥수 목사의 말씀을 듣기 위해 양천교회를 찾았습니다.

 

이날 기쁜소식양천교회 이헌목 목사는 다음 달 14,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그라시아스 콘서트를 두고 간증했습니다. 고척 돔을 대관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 대관이 은혜롭게 성사됐다고 전해 성도들이 함께 기뻐했습니다.

 

기쁜소식부천교회 김기성 목사의 기도로 이날 연한예배가 시작됐습니다. 이어 그라시아스합창단의 특별공연. 소프라노 박진영의 <참새도 돌보시는 하나님>, 바이올리니스트 정영은의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또 얼마 전 독창회를 마친 바리톤 신지혁은 <시소타기> 무대 후 자신이 어떻게 그라시아스 합창단에서 행복을 노래할 수 있게 됐는지 간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혼성합창무대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내 영혼이 은총 입어> 등의 찬양 무대로 성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기쁜소식강남교회 박옥수 목사는 사무엘상 15장 말씀을 전했습니다. 사울이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하나님이 일을 하실 수 없었음을 설명하며. 성도들이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온전히 하나님의 이끌림을 받기를 원한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신명화 / 기쁜소식광명교회

인터뷰) 하재선 / 기쁜소식양천교회

 

이번 연합예배는 양천지역 성도들이 마음에 오직 말씀만을 자리잡게 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