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트]
따뜻한 봄의 기운을 가득 머금은 3월 15일, 16일 양일간 IYF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MT가 경북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MT에는 대구경북지역의 신입생 서른명을 비롯해 재학생, 해외봉사를 다녀온 학생들을 포함 총 15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라이쳐스 스타즈의 댄스공연을 시작으로 대구경북 IYF 임원 소개, 향후 활동계획 발표 및 포럼 설명, 앙상블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고 참석한 모든 학생들은 모두 한 마음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둘째 날 아침 독서토론을 통해 학생들은 단순히 스쳐 지나가는 생각에 국한된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마음의 주식’이라는 주제 속에 본인들의 마음에 대해 깊이 사고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인드강연시간 김진성 목사는 “교회 안에서 그리고 IYF 안에서 우리 마음의 눈으로 보여지는 것들이 있습니다.’하나님께서 항상 함께 하신다‘는 약속을 믿은 다윗에게 일하신 하나님이 IYF 학생들에게도 동일하게 일하십니다“ 라며 학생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약속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 장철훈 / 영남이공대
인터뷰) 이강용 / 대구대학교
이틀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들의 마음에 말씀의 씨가 뿌려졌고, 이 씨앗이 각 대학에서 꽃을 피우고 열매 맺을 것을 생각할 때 너무 소망스럽습니다. 굿뉴스티비 송아리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